이전 다음

E720 H

초고정밀 축, 지오메트리 정렬 / 가공설비 정렬 시스템
E720 H 은 0.0001mm 의 초고정밀도로 가공설비를 계측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직진도, 평탄도, 직각도, 스핀들 방향, 수평도, 평행도 등 가공설비를 올바르게 정렬하기 위한 모든 기능이 제공됩니다.
E720 H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샤프트 정렬시: 최대 20미터의 축간 거리 측정 가능
☞ 기하학 계측시: 반경 40M 측정 가능
제품문의

 

가공설비의 측정 및 정렬을 위한 시스템

이지레이저 E720 H 머신 툴 시스템은 가공설비를 측정 및 정렬하기 위한 최상의 통합형 시스템입니다. E720 H을 사용해 가공설비를 올바르게 정렬하기 위한 직진도, 평탄도, 직각도, 스핀들 방향, 수평도 및 그 외의 다양한 정밀계측들을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E720 H 은 가공설비의 정렬에 특화된 통합형 정렬 시스템입니다. 레이저 트랜스미터의 레이저 광선은 무게가 없고 완벽하게 곧은 직선 자와 비견할 만하며, 모든 정밀 측정의 기반이 됩니다. 디스플레이 유닛은 5.7” 의 대형 컬러 스크린을 제공하며, 각 단계별로 지시사항을 따르기만 하면 비숙련자라도 측정을 완료할 수 있는 편리한 측정 프로그램들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정 결과를 디스플레이 유닛에서 즉시 PDF 보고서로 생성할 수 있으며, PC용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으로 전송하여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가공설비를 측정 가능

이지레이저 E720 H 은 선반, 밀링 머신, 자동 드릴, 프레스, 물분사 절단기 등, 매우 다양한 종류의 가공설비들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지레이저 E720 H 을 활용할 수 있는 상황들의 예시입니다:

비용 대비 효율적인 투자

레이저 기반의 측정 시스템을 도입할 경우, 다이얼 게이지와 같은 전통적인 방법에 비해 훨씬 신속한 측정 및 정렬 작업 수행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측정 결과를 정확한 문서화를 통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측정 및 정렬 작업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므로 설비를 더욱 자주 점검할 수 있게 되며, 그에 따라 예기치 못한 가동 중단이나 고장 등의 문제를 크게 줄이고, 잦은 부품 교체에 따른 유지비용을 절감하며, 설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에너비 효율을 증가시켜, 정렬 시스템 구매에 따른 비용 부담을 단시일 내에 충분히 벌충할 수 있습니다.

0.0001MM - HYPERPSD™ 기술 기반의 고 정밀도

이지레이저 E720 H 에는 다용도로 설계된 레이저 트랜스미터, 측정 유닛, 브라켓들로 구성되어 있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측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령 측정 유닛은 소형/경량형 레이저 트랜스미터처럼 활용될 수 있으며, 스핀들 브라켓은 클램핑 핀을 통해서도 레이저를 시준할 수 있습니다. E720 H 의 측정 유닛에는 최신의 HyperPSD™ 기반 초정밀 디텍터가 탑재되어, 0.0001mm 의 현존 최고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