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S950

초고정밀 보어 정렬 시스템
이지레이저 S950는 보어와 베어링들을 측정 및 정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무선으로 동작하는 디텍터 및 가이드 형식으로 구성된 편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을 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액세서리들을 조합하여 어떠한 현장 환경에서든 측정이 가능하도록 맞춤형 구성이 제공됩니다.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따라 맞춤형 시스템으로 구성
제품문의

S950 - 0.0001mm 정확도의 초정밀 베어링, 보어 정렬 


 

S950시리즈는 디젤 엔진 (diesel engines), 컴프레서 (compressors) 기어박스 (gearboxes) 및 그 외의 보어 정렬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유명조선소 (현대중공업,STX등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EASY-LASER(이지레이저)는 빠르고 간단한 측정을 위한 비결은 사용자가 작업을 하도록 도와주는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이지레이저 솔루션은 디스플레이 유닛이 다량의 전용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프로그램은 모든 측정 과정을 사용자가 단계적으로 수행이 가능하도록 안내하고각도  측정값의 복잡한 계산 또한 프로그램에 의해 처리됩니다. 또한 측정결과는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바로 PDF문서 된 보고서가 작성됩니다. 사용자는 측정 작업에 대한 여러가지 문제점들 복잡한 계산들로부터 해방되는 것입니다

 

이지레이저 S950는 베어링 저널의 수직 및 수평값을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보어의 측정 결과를 '베스트 핏' 등의 다양한 계산방식들을 적용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준 포인트나 옵셋, 공차값 등을 변경해 가며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보어의 마모 정도를 점검하기 위한 난형도 측정 또한 가능합니다. 모든 복잡한 계산 과정은 소프트웨어에서 대신해 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비숙련자라도 쉽고 간편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무선 디텍터가 제공되므로 케이블의 당겨짐 등에 따른 불안정 요소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구성품은 최상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0.0001mm 의 정밀도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40미터의 측정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지레이저 S950-A, S950-B, S950-C, S950-D

 

이지레이저 S950는 기본적으로 4종류의 표준 구성 중 한 가지의 구성으로 제공되며, 필요한 경우 이들을 조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전문가와 상의하시어 어떤 시스템이 본인의 사용 환경에 가장 적합한지 논의하여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S950-A 는 주로 디젤 엔진 (크랭크 및 캠샤프트 베어링), 기어박스, 압축기 등에 적합합니다.

- S950-B 는 주로 선박의 스턴튜브, 서포트 베어링, 기어박스, 엔진 등에 프로펠러 샤프트를 설치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 S950-C 는 주로 디젤 엔진 (크랭크 및 캠샤프트 베어링), 기어박스, 압축기 등에 적합하며, S950-A 보다 좀 더 소형 보어를 측정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 S950-D 는 주로 선박의 스턴튜브, 서포트 베어링, 기어박스, 엔진 등에 프로펠러 샤프트를 설치하는 경우에 적합하며, S950-B 보다 좀 더 대형 보어를 측정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샤프트 및 커플링의 직진도 측정

 

이지레이저 S950를 활용해 별도의 추가 액세서리 없이도 샤프트, 설비의 토대 등의 직진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축 정렬용 측정 유닛 (액세서리) 을 S950에 추가할 경우, 보어와 샤프트를 동시에 정렬할 수 있는 완전한 측정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이미 디스플레이 유닛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액세서리와 브라켓 등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집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