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S810

0.0001mm 정도의 초고정밀 축정렬 시스템
이지레이저 S810 은 설비를 어떠한 위험요소도 없는 최상의 조건으로 관리할 수 있게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810 으로 초고속회전기계, 초대형 모터 장비등을 수평, 수직, 카던, 머신트레인등의 축정렬을 0.0001mm의 초고정밀도를 보유한 디텍터로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축정렬을 수행 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최대 20미터의 축간 거리 측정
제품문의

EASY LASER S810 - 축정렬(SHAFT ALIGNMENT)

0.0001mm의 초고정밀도를 자랑하는 Easy-Laser E시리즈 축정렬 시스템의 최상위 제품입니다.

초고속회전기계, 초대형 모터 장비등을 수평, 수직, 카던, 머신트레인등의 축정렬을 0.0001mm의 초고정밀도를 보유한 디텍터로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축정렬을 수행 하실 수 있습니다. 

 

Easy-Laser® 시스템은 다이나모를 비롯한 초고속회전체를 사용하는 업계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Easy-Laser® 시스템의 초고정밀도 디텍터를 이용하여 매우 빠른속도로 회전하는 회전체에서도 정밀한 축정렬을 시행하여 설비의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다이나모의 경우 고속 회전으로 모터와 연결되어서 작동되므로 아주 정밀한 축정렬 작업이 요구 됩니다.

정밀한 축정렬작업이 시행되지 않을 경우 다이나모와 모터를 이어주는 축과 커플링에 아주 심한 부하가 걸리게 되어 장비의 내구성을 심각하게 떨어뜨리게 됩니다.




또한 다이나모는 측정대상물을 교체할때마다 재정렬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 때 측정대상물을 올바르게 정렬하지 않을 경우 측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데미지를 다이나모와 측정대상물 양쪽에 주기 때문에 유지보수 관리 및 품질 개선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게 됩니다.



다이나모와 같은 고정밀을 요하는 측정장비의 경우 반복적인 측정에도 시간의 소요를 줄이고 정확도를 보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지레이저 레이저 축정렬 장비는 고속 회전하는 다이나모에서 요구하는 0.0001mm의 정도로 정밀한 축정렬 작업을 쉬운 장비 운용 방법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누구나 빠른 시간내에 시행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