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XT440

이지레이저의 보급형 레이저 축정렬 시스템
XT440 은 보급형이지만 최신의 첨단기술이 축적된 혁신적인 크로스 플랫폼 기반의 축정렬 제품입니다. 무선 측정 유닛, 듀얼 레이저 시스템 및 10축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최대 10미터의 축간 거리 측정 가능
제품문의

GENERATION XT – 터치스크린 기반 XT 레이저 축 정렬 시스템

 

XT 시리즈에는 혁신적인 크로스 플랫폼 기술이 적용되어,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축정렬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무료 축정렬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 시준축 센서 및 10축 이동축 센서 탑재

 

XT440-In_case.jpg선택의 다양화

XT440 은 환경 방호 및 편의를 제공하는 Easy-Laser® XT11 디스플레이 유닛의 포함 여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화상 카메라가 내장된 전용 디스플레이 유닛을 함께 구매 / 혹은 자신의 스마트폰/태블릿을 사용하여 측정 가능) 측정용 앱은 iOS 혹은 Android 기기, 태블릿 혹은 스마트폰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여 특정한 작업 방식에 구애받지 않게 해 줍니다.

 

라이센스 고민 끝

XT440 은 측정 유닛만으로도 운용이 가능하며, XT 측정 앱으로도 동일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측정 앱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라이센스를 매번 갱신할 필요가 없으며, 제품의 하드웨어만 보유하고 있으면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설계 및 장시간의 배터리 수명

XT440 은 IP66 및 IP67 의 방수, 방진을 제공하여, 거친 환경에서도 최상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16시간의 장시간 측정이 가능하여, 아무리 좋지않은 현장 환경에서도 충분히 측정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보유하면서도 디스플레이 미포함시 3.8kg, 디스플레이 포함시 7.2kg 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ir-camera-easylaser.jpg

강력한 문서화 기능

Easy-Laser® XT11 디스플레이 유닛에는 13 MP 카메라 및 열화상 카메라 (IR)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얼라인먼트 작업 이전/이후에 열화상 사진을 촬영하여 문서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보고서는 두가지의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측정 결과를 엑셀 파일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