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975

롤 정렬 시스템
E975 는 롤 정렬을 위해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E975 는 소수의 롤들을 매우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으므로, 한두개의 롤을 동시에 교체 혹은 조정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반경 40M 측정 가능
제품문의

빠르고 정확한 롤 정렬

이지레이저 E975 롤 정렬 시스템은 인쇄기, 제지기, 컨버팅 머신 등의 롤을 신속하게 교체 및 정렬하는 할때 유용한 시스템입니다.

설비의 정지시간을 최소화

이지레이저 E975 는 소수의 롤들을 교체 혹은 조정하는 경우, 매우 신속하게 교체 및 정렬 작업이 가능하므로, 그에 따른 설비의 정지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프리즘을 설비에 나란히 설치하는 전통적인 측정 방법에 비해 훨씬 빠른 정렬이 가능하며, 정렬을 위해 별도의 전문가들을 섭외하지 않아도 정렬을 수행할 수 있을만큼 측정이 간편합니다. 이지레이저 E975 를 사용해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신 설비에 걸맞는 고정밀도 제공

고속으로 동작하는 현대의 정밀설비들을 유지관리하기 위해서는 높은 기준의 공차 설정과 높은 정밀도의 정렬이 필수적입니다.  이처럼 생산설비의 정밀도가 높아진 만큼 정렬장비의 정밀도 역시 그만큼 우수해야만 합니다. 이지레이저 E975 는 0.0001mm 의 정밀도로 최상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쓰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측정방식

이지레이저 E975 는 레이저 트랜스미터, 측정 소프트웨어가 내장된 디스플레이 유닛, 롤 위에 설치되는 소형 디텍터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비의 측면에 측정장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므로 기준선 (레이저 광선) 을 실수로 움직일 우려가 없으며, 설비의 프레임을 해제할 필요 없이 롤 위에 직접 디텍터를 설치하므로 측정 진행이 편리합니다. 측정을 완료하면 디스플레이 유닛에서 즉시 PDF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 결과를 PC 에서도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E975-method.jpg

 

신속한 투자비용 회수

이지레이저 E975 는 비용 대비 매우 효율적인 투자입니다. 올바른 정렬을 통해 예상치 못한 가동 중단을 방지하고 부품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으므로, 사실상 제품에 대한 투자 비용을 단시간 내에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지레이저 시스템은 확장성이 우수하여, 본 제품에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측정이 가능하므로, 유지보수 부서의 추후 장비 도입 비용 절감에도 유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