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970

평행도 계측 / 롤 정렬 시스템
E970 은 롤의 평행도를 측정하고 정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E970 은 원거리에 위치한 다수의 물체들을 측정 및 정렬해야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어떠한 물체라도 기준으로 선택하여 측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반경 40M 측정 가능
제품문의

평행도 측정 및 롤 정렬을 위한 시스템

이지레이저 E970 평행도 측정 시스템은 레이저 광선을 설비와 나란히 시준하고, 펜타 프리즘으로 측정 물체를 향해 레이저를 90도로 반사시켜 측정하는 전통적인 측정 방법을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이지레이저 E970 은 레이저 광선을 기계와 나란히 시준한 후에, 프리즘을 사용해 측정 대상물 방향으로 레이저를 90도 반사시키는 원리로 롤을 정렬 및 측정하는 시스템입니다. 롤의 양쪽 끝을 모두 측정하고 나면 기준 선, 혹은 기준 롤과 비교한 각도 오차값을 확인 가능합니다. 제지기, 인쇄기, 롤링 밀, 레일, 오버헤드 트랙, 금속시트 절단기 등 다양한 설비들의 정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E970 은 원거리에 위치한 다수의 측정 대상물을 측정하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E970 의 최대 측정 거리는 80미터이며, 측정할 수 있는 대상물의 갯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롤 정렬 작업은 실시간 값을 통해 즉각적으로 변화를 확인하면서 진행되며, 측정 과정 도중에도 언제든지 측정 대상물을 추가, 삭제, 재측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결과는 그래프와 수치로 제공되고, 현장에서 즉시 PDF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측정 결과를 PC 로 전송하여 이지레이저 전용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에서 저장 및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측정을 수행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시스템

이지레이저 E970 은 평행도 측정 뿐 아니라 와이어 섹션 (석션 박스) 의 수평도, 직진도, 평탄도, 설비 토대의 평탄도, 롤의 직진도 등을 측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액세서리를 추가할 경우 축 정렬 또한 가능하므로, E970 은 설비의 유지보수에 있어 비용대비 매우 효과적인 투자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