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920

범용 정밀계측 시스템
이지레이저 E920 은 진직도, 평탄도, 직각도, 수평도를 신속/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범용 계측 시스템입니다. E920 은 그 자체로도 레이저 트랜스미터, 디텍터, 디스플레이 유닛으로 구성된 독립적 시스템이지만, 개별 현장의 환경에 따른 맞춤형 측정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한 기본 바탕으로서도 유용합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반경 40M 측정 가능
제품문의

모든 유형의 정밀계측을 위한 측정 시스템

이지레이저 E920 은 직진도, 평탄도, 직각도, 수평도 등 가장 범용적인 기하학 측정들을 수행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이지레이저 E920 을 사용해 정밀 계측 작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E920 에는 이지레이저 제품군에서 가장 널리 활용되는 레이저 트랜스미터 제품인 D22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22 제품은 0.001mm 의 정밀도와 최대 40미터 반경의 측정 거리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트랜스미터의 레이저 광선은 무게가 없고 완벽하게 곧은 직선 자와 비견할 만하며, 모든 정밀 측정을 위한 기반이 됩니다. 레이저의 헤드 부는 회전이 가능하며, 90도로 출력이 가능하므로 직각도 측정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유닛은 5.7” 의 대형 컬러 스크린을 제공하며, 각 단계별로 지시사항을 따르기만 하면 비숙련자라도 측정을 완료할 수 있는 편리한 측정 프로그램들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정 결과를 디스플레이 유닛에서 즉시 PDF 보고서로 생성할 수 있으며, PC용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으로 전송하여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디텍터는 디스플레이 유닛과 무선으로 연동되어 측정 데이터를 송수신하므로, 사용자는 측정 중에도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트랜스미터를 측정 대상물에 안정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설치용 마그넷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필요할 경우 삼각대 (액세서리) 를 활용한 설치도 가능합니다. 또한 직진도 측정이나 스핀들 정렬시에 레이저 트랜스미터를 머신 스핀들에 안정적으로 고정하기 위한 스핀들 핀이 제공됩니다.

이지레이저 E920 은 그 자체로도 다양한 계측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범용성 높은 계측 시스템이지만, 모든 이지레이저 측정 프로그램을 내장하고 있으므로 개별 현장의 환경에 따른 맞춤형 측정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한 기본 바탕으로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이지레이저 제품군의 레이저 트랜스미터와 측정 유닛, 브라켓 등에서 몇가지를 선택하여 E920 에 추가하는 것만으로 훨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집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