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915

플랜지 평탄도 계측
이지레이저 E915 는 회전식 레이저를 사용하여 풍력 타워와 선회 베어링을 , 날개, 허브, 타워 베이스 등의 플랜지 평탄도를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측정 결과를 디스플레이 유닛 상에서 3D 이미지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계산방식을 적용하여 결과를 다각도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반경 20M 측정 가능
제품문의

회전 레이저를 사용한 플랜지 측정

이지레이저 E915 는 플랜지의 평탄도를 측정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E915 을 사용하여 플랜지를 측정하고 그 결과를 디스플레이 유닛 상에서 3D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3포인트 기준', '베스트 핏', '양수 기준' 등 다양한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결과를 평가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PC 와 분석 프로그램 없이 현장에서 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작업의 효율이 월등히 향상됩니다.

이지레이저 E915 에는 자동 회전형 헤드가 부착된 스핀 레이저 트랜스미터 D23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트랜스미터가 계속 회전하면서 사출되는 레이저 광선이 측정 대상물에 레이저 면을 형성하는 원리로 측정이 진행됩니다. 레이저 광선을 새로운 측정위치마다 매번 정렬할 필요가 없으므로 측정이 매우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됩니다. 디텍터를 원하는 측정 포인트에 놓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측정값이 입력되므로, 단 한 사람만으로도 계측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E915 측정 시스템의 디스플레이 유닛에서 측정 결과와 그래프가 포함된 PDF 보고서를 즉시 생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측정 대상물의 모든 정보가 기록됩니다.

모든 종류의 플랜지에 적합

이지레이저 플랜지 시스템은 플랜지의 직경에 무관하게 모든 크기의 플랜지를 측정할 수 있으며, 1개에서 5개의 원들로 구성된 측정 포인트들을 측정할 수 있으며, 각 원마다 6-180개의 측정 포인트들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프로그램은 측정의 각 단계를 그래픽을 통해 상세히 안내해 주므로 사용이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측정시에는 원 전체 측정, 구간별 측정, 부분 측정의 총 세 가지 측정방식이 제공됩니다.EWP_DisplayUnitcloseup.jpg

현장에서 즉시 결과를 확인

이지레이저 플랜지 측정 시스템은 측정 완료와 동시에 계측 결과를 손쉽게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현장에서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PC 와 분석 프로그램 없이도 '3포인트 기준', '베스트 핏', '양수 기준' 등 다양한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결과를 평가 및 분석할 수 있으며, 제품의 화면상에서 결과를 3D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