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S910

플랜지 평탄도 계측
이지레이저 S910 은 풍력 타워, 날개, 허브, 타워 베이스 등의 플랜지 평탄도를 측정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평행도 측정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0.0001mm 정밀도 (1/10000mm)
☞ 반경 40M 측정 가능

- 플랜지를 구간별로 측정하는 전용 소프트웨어 탑재
- 'Best-Fit' 계산 기반으로 측정 결과를 현장에서 즉시 평가 가능
- True 3D™ 로 측정 결과를 한눈에 확인 가능
제품문의

베이스의 상태를 3D 그래픽으로 즉시 분석

이지레이저 S910 은 베이스의 평탄도를 측정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S910 을 사용하여 베이스를 측정하고 그 결과를 디스플레이 유닛 상에서 3D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3포인트 기준', '베스트 핏', '양수 기준' 등 다양한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결과를 평가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PC 와 분석 프로그램 없이 현장에서 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작업의 효율이 월등히 향상됩니다.

이지레이저 S910 에는 헤드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레이저 트랜스미터 D26 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액세서리를 추가할 경우 레이저를 90도로 반사하여 두 개의 타워 플랜지 간의 평행도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S910 측정 시스템의 디스플레이 유닛에서 측정 결과와 그래프가 포함된 PDF 보고서를 즉시 생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측정 대상물의 모든 정보가 기록됩니다.

모든 종류의 베이스 및 플랜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평탄도 측정 시스템은 베이스 및 플랜지의 직경에 무관하게 모든 크기의 대상물을 측정할 수 있으며, 1개에서 5개의 원들로 구성된 측정 포인트들을 측정할 수 있으며, 각 원마다 6-180개의 측정 포인트들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프로그램은 측정의 각 단계를 그래픽을 통해 상세히 안내해 주므로 사용이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측정시에는 원 전체 측정, 구간별 측정, 부분 측정의 총 세 가지 측정방식이 제공됩니다.

geo_parallelism_flange.jpg타워 플랜지의 평행도

이지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해 플랜지의 평행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의 측정이 가능하며, 그림에서 보듯이 S910 시스템에 삼각대 2개와 직각 프리즘 액세서리를 추가해 레이저를 반사시켜 측정하는 방법이 일반적입니다.

 EWP_DisplayUnitcloseup.jpg

현장에서 즉시 결과를 확인

이지레이저 플랜지 측정 시스템은 측정 완료와 동시에 계측 결과를 손쉽게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현장에서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PC 와 분석 프로그램 없이도 '3포인트 기준', '베스트 핏', '양수 기준' 등 다양한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결과를 평가 및 분석할 수 있으며, 제품의 화면상에서 결과를 3D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