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290

디지털 정밀 레벨기
E290 디지털 정밀 레벨기로 설비의 수평면을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독립된 제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나, 다른 이지레이저 제품과 연계시킬 경우 한층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 선명한 OLED 디스플레이
☞ 블루투스® 무선 연결
☞ IP67 방수 및 방진
☞ 내장 충전지 사용
☞ Iphone, iPad, iPod touch 용 무료 앱 제공
제품문의

레이저 정렬을 위한 최고의 보조장비

디지털 레벨은 가공선반, 롤, 베이스 등의 수평을 측정하는데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또한 직진도, 평탄도, 평행도 등의 계측 작업시에 보조장비로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E290 은 레이저 기반의 정렬 시스템들을 위한 최고의 보조장비로서, 다방면에서 활용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정교하게 가공된 튼튼한 강철제 베이스가 정밀도를 보장하며, OLED 디스플레이와 충전지가 내장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두 개의 장착용 홀이 존재하여 직접 설계/제작한 기구들에 결합시키는 등, 상상하기에 따라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지레이저 디스플레이 유닛 및 아이폰/아이패드와 연동

이지레이저 E290 은 이지레이저 계측 시스템들과 무선으로 연동되며, 측정 결과를 문서화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290 을 이지레이저 디스플레이 유닛 (별매. 여타 이지레이저 제품군에 구성품으로 포함) 과 연동할 경우, 교정이 필요한 정확한 위치를 사전에 파악하고 작업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더욱 사용이 편리해집니다. 또한 측정 결과를 문서화하여 PC 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screen_E290_E51_iPhone.jpg

애플 앱스토어에서 배포되는 iPhone/iPod touch/iPad 용 무료 앱과의 연동 또한 지원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