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D90 BTA

벨트 정렬 시스템
이지레이저 D90 BTA 를 통해 시브들간의 평행 및 각도 오정렬을 확인하고 올바르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재래식 방법에 비해 훨씬 정확하고 신속하며, 설비가 수직 및 수평, 어떻게 설치된 경우이건 정렬이 가능합니다. 한 사람만으로도 정렬 작업 진행이 가능하며, 자력이 없는 시브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시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문의

시브/풀리의 빠르고 손쉬운 정렬

이지레이저 D90 은 불과 몇 초만에 설치할 수 있으며, 레이저 광선을 사출하여 벨트를 어떻게 정렬해야 할지 명확히 알려줍니다.

손쉬운 사용

이지레이저 D90 은 불과 몇 초만에 설치할 수 있으며, 타켓을 향해 사출되는 레이저 광선을 보고 설비가 올바른 위치에 설치되어 있는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한 정렬이 가능합니다.

정렬을 통한 비용 절감 효과

2개 이상의 벨트, 혹은 넓은 벨트와 변속기가 서로 어긋나게 되면, 벨트 장력의 차이가 커지고 가장자리를 마모시키는 등 설비에 중대한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이지레이저 BTA 를 활용한 정렬은 시브/풀리, 벨트, 베어링의 진동과 마모를 감소시키고 장비의 동작효율을 증가시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설비의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모든 종류의 시브/풀리에 적합

이지레이저 D90 BTA 는 벨트의 홈이 아닌 시브/풀리의 측면에 설치됩니다. 즉 v-벨트, 플랫 벨트, 타이밍 벨트의 풀리를 아주 쉽게 교정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D90 은 정교하게 디자인된 앵커 플레이트와 부착면을 통해, 대형과 소형을 가리지 않고 어떠한 시브/풀리에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