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E710

상급 축정렬 시스템
이지레이저 E710 은 설비를 어떠한 위험요소도 없는 최상의 조건으로 관리할 수 있게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710 으로 설비의 기반 점검, 베어링 플레이 점검, 진동값 점검, 소프트풋 점검, 설비의 측정 및 정렬 등 다양한 계측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결과를 즉시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및 20축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최대 20미터의 축간 거리 측정 가능
제품문의

 

설비 구성의 모든 과정을 계측하는 시스템

이지레이저 E710 은 최상의 축정렬 능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설비의 토대 기반과 베어링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 2축 시준축 센서 및 20축 이동축 센서 탑재

 

이지레이저 E710 은 수평/수직 설비의 축 정렬, 소프트풋 점검, 머신 트레인, 카던/옵셋에 설치된 설비의 정렬 등 모든 얼라인먼트 관련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직진도, 평탄도, 뒤틀림, 평행도 측정용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합니다. 액세서리를 사용할 경우 시브/풀리 정렬 및 진동 상태 점검 또한 가능하여, 매우 우수한 유연성을 가진 시스템입니다.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 대형 디스플레이 유닛과 무선 측정 유닛은 장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신뢰성이 높고 견고한 설계를 자랑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효율적인 측정710-case-easylaser-small.jpg

이지레이저 E710 을 사용하여, 샤프트의 직경과 관계없이 소/중/대형 크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회전 설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제품의 사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측정 면 위에 측정용 장비를 올려놓고 화면상의 지시에 따라 단계별로 측정을 진행하여 측정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리더 (액세서리) 를 사용할 경우 설비의 치수 및 동작환경을 미리 입력해 두고 해당 설정값을 한번에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측정 유닛 (레이저/디텍터) 은 무선 기능을 지원하여 작업 중에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샤프트를 40도씩만 회전해도 측정값을 등록할 수 있으며, 측정 유닛이 샤프트의 어느 위치에 있건 실시간으로 샤프트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을 포함한 총 14개국 언어를 지원하여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닫기